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크퍼스트>프로스펙스의 걷기 이벤트~
    이벤트와 리뷰 2021. 5. 12. 21:37
    728x90

    나는 이런 저런 이벤트에 신경쓸만큼 생각의 여유가 없다.

    여유가 없는게 아니라 신경을 쓰질 못하는 성격이다.

    그럼에도 기웃거리는 곳이 등산과 아웃도어 관련 행사이다.

    어차피 즐기는 등산이니 등산을 하면서 이벤트를 함께 즐길수 있다면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지않은가!! ^^

    등산도 걷기의 일환, 그러다가 등산용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걷기 이벤트가 눈에 띈다.

    일단 신청을 했는데,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눈독을 들였을텐데 500명중 한명으로 간택되는 행운~!

    자세한 행사개요는 모르겠으나 열심히 걸어보자며 안내에 따른다. 1만원 입금은 셔츠 한장 받는것으로도 만족할만하다며 바로 입금, 그보다는 활동 뒤의 경품이 더 눈에 들어온다. ㅎㅎ

    가벼운 소재의 반팔T셔츠가 도착, 가슴 한가운데 프로스펙스의 로고와 워크퍼스트 문구가 자리하고 있다.

    조금더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되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본다.

    등 뒤에는 더큰 형태의 프로스펙스 로고, 왼팔쪽에는 국내 토종 스포츠브랜드의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자긍심을 똭~~ 찍어놓았다.

    일단 프로스펙스의 모델인 이승기씨가 "브랜드의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응원하는 콘텐츠"로 워크퍼스트를 알리고 있다. 

    이후의 행사개요를 살펴보는데 미션완료시 추첨을 통해 프로스펙스 패션상품의 기회도 올까?

    일단 의무적으로 걸어야할 미션, 당연히 걷기(Walk-king)~ 얼마나 걸을수 있을까? ^^

    그리고 이벤트인만큼 행사홍보를 위한 SNS(인스타그램)활동의 "좋아요"를 가장 많이 얻은 사람에게 경품이 주어지는 쇼킹(Show-king)은 포기하자. ㅋㅋㅋ

    그 외에도 밤에 걷기 좋은 길을 잘 소개해주는 사람을 위한 나이트워킹(Nightwalk-king), 매일 꾸준히 걷기(Steady-king) 등을 통해 갤럭시버즈, 갤럭시핏2 외에 미니마사지기와 치킨이 경품~!

    일단 김칫국부터 마셔보자.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