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대산>해양스포츠제전의 프로그램을 즐기기 위해 산으로~오르다~ 山!!/山 2018. 8. 24. 16:13728x90
올해로 제8회째를 맞이하는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이 지난 8. 16 ~ 19일까지 속초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렸다.
주말이면 산으로, 나들이를 떠날 생각으로 다른 행사들에는 별다른 관심을 갖지않는다.
관심을 가질 에너지가 없다고 보는게 맞을지도~ ^^;
그런데 SNS(얼굴책)를 통해 셰르파 활동을 하는 동생이 속초쪽에서 진을 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니 전혀 모른척할수는 없지 않는가?!!
하여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얼굴이나 보자고 잠시 들러 만남후, 퇴근시간부터 그다음날까지는 앞선 후기의 강행군을 하게된다.
그리고 귀가하여서는 Knock Down되어 해롱~ 해롱~, 다음날은 또 늘어지는 일상을 견디지 못하니 옆지기가 슬쩍 운을 띄워준다.
해양스포츠제전 축하를 겸한 에어쇼가 있으니 청대산으로 구경갈까?
나야 당근 Ok~지만 꼬맹이들이 변수,
내가 산으로 가자고 하면 절대 안된다는 반응을 보이는 녀석들이 옆지기 한마디엔 좋아~ 이런 반응!!
살짝 아빠로써 서운해지지만 그런 반응을 보이면 다음엔 국물도 없을듯하니 태연한척 동네 뒷산 오를 준비를 한다.
산행일시 : 2018. 8. 19(일)
산행장소 : 강원도 속초시 청대산(231m)
누구와 : 우리가족 4명이서~
씩씩하게 하나~ 둘~ 셋~!!
그러나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지만, 콩새녀석은 춤추게 못한다.
힘든척~ 갖은 투정을 부리지만, 그래도 끝까지 아빠의 손을 잡고~~ ^^
에어쇼까지는 여유가 있으니 중간중간 쉬어주면서 적당한 조망터를 물색하다가 그래도 정상이 더 낫겠지? 싶은 맘에 또 걸음~~!!
얕으막한 동네 뒷산은 쉬엄 쉬엄 걸어가도 아직 여유롭다.
결국 홀로 운동시설까지 다녀오마~라고 갔다가 쌕쌔기~ 소리에 허겁지겁 땀흘리며 되돌아오고~~ ^^;
이틀전 예행연습한다고 블랙이글스가 하늘을 시끄럽게 할때는 맑은 하늘이어서 단색의 수를 놓으며 펼친 쇼였지만 선명한 그림을 그리더니, 이날은 구름이 살짝 있어서인지 더 높은 곳으로 올랐건만 약간 아쉬움이 남는 그림을 그려놓는다.
그래도 옆지기와 꼬맹이들은 신기한듯 시끄럽게 소리질러대고~~, 다음에 기회된다면 제대로 된 에어쇼 구경하러갑시다~~ㅇ ㅎㅎ
에어쇼는 약간 아쉽더라도 온가족이 추석도 아닌데 산길을 함께 걸었으니 그것으로 만족이요~~ ㅋㅋㅋ
'오르다~ 山!! > 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둥산>억새를 즐기기 위한 백패킹 2일차 (0) 2018.09.19 <민둥산>억새를 즐기기 위한 백패킹 1일차 (0) 2018.09.17 <발왕산>나홀로, 그러나 정상에선 가족들과~ (0) 2018.08.13 <김미곤대장>히말라야 고산 14좌 완등을 축하하며~ (0) 2018.07.30 <송천떡마을>모처럼 여럿이 어우러진 노숙을 즐기다. (0) 2018.06.06